전통적인 브로슈어 방식의 detailing을 너머, 멀티 미디어 기반의 광고와 프로모션이 가능합니다

동영상, 온라인 강의, 온라인 e-detailling, 기사형 광고, 심포지엄 초청, 체험 버전 신청, 담당자 방문요청, 이벤트, 브랜드 마케팅 등 시공간을 넘어 빠르게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배경

PROMOTION

멀티미디어 형태의 홍보/광고

전통적인 브로슈어 방식의 Detailing을 넘어,
멀티미디어 기반의 광고와 프로모션이 가능합니다

KEY FEATURES

Targeted promotion becomes true. It is not a simple promotion.
It will be ways to find potential customers

모바일이미지
01. 상상만 하던 멀티미디어 광고가 가능합니다
닥터슬라이드에서 의사들은 고객사가 제공하는 동영상,
온라인 강의, 심포지엄 등록, 원격 e-detailing등 형태와
종류에 제한 없이 모든 방식의 Promotion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02. 광고가 실제 판매로 연결됩니다
닥터슬라이드에서는 광고를 보고 제품에 관심이 있는
의사가 영업사원 방문 요청 또는 상담 전화를 할 수 있어
실제 매출로 연결될 수 있는 진정한 마케팅 수단입니다
03. 진정한 타켓 광고가 가능합니다
닥터슬라이드에서는 광고를 보고 제품에 관심이 있는
의사가 영업사원 방문 요청 또는 상담 전화를 할 수 있어
실제 매출로 연결될 수 있는 진정한 마케팅 수단입니다
  • 모바일이미지1
  • 01. 상상만 하던 멀티미디어 광고가 가능합니다 닥터슬라이드에서 의사들은 고객사가 제공하는 동영상,
    온라인 강의, 심포지엄 등록, 원격 e-detailing등 형태와
    종류에 제한 없이 모든 방식의 Promotion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02. 광고가 실제 판매로 연결됩니다 기개인 디바이스인 스마트폰을 통해 응답을 수집하여, 대면수집방법 대비하여 보다 솔직하게 응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03. 진정한 타켓 광고가 가능합니다 그물망 형태로 불특정 다수로 진행하는 마케팅이 아닌,
    타켓하는 의사만 대상으로 하는 광고, 프로모션이 가능합니다

FLOW

타겟하는 의사들에게 다양한 멀티미디어 형태의 홍보/광고가 가능하여 헬스케어 산업 내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마케팅이 실현됩니다

  • 홍보 컨텐츠
    선정 및 준비

    - 배너 & 배너 page 이동
    - 온라인 강의 (CME) 참석
    - 제품 연관 영상 보기
    - 사회 공헌 이벤트
    - 심포지엄 홍보 및 온라인 등록

  • 타겟 의사 및
    도달 규모 선정

    ex) 강남구 + 내과 + 가정의학과 +
           의원에 근무하는 의사 500명
    ex) 부산시 + 30대 + 산부인과 +
           여의사 1,000명

  • 의뢰 내용을
    기반하여 수행

    - 모바일HTML5 / HTML5 /
    이벤트 웹페이지 / 배너 개발
    - 닥터슬라이드 앱 내에서 내용 실시
    - 의사 EMR 시스템 내 의뢰 내용 실시

  • 종료 및
    정산

    - 클릭 수 / 노출 수 / 이벤트 참여 수를
    기반하여, 달성 성과에 따른 정산
    - 결과 리포트 제공

  • - 배너 & 배너 page 이동
    - 온라인 강의 (CME) 참석
    - 제품 연관 영상 보기
    - 사회 공헌 이벤트
    - 심포지엄 홍보 및 온라인 등록

  • ex) 강남구 + 내과 + 가정의학과 +
           의원에 근무하는 의사 500명
    ex) 부산시 + 30대 + 산부인과 +
           여의사 1,000명

  • - 모바일HTML5 / HTML5 /
    이벤트 웹페이지 / 배너 개발
    - 닥터슬라이드 앱 내에서 내용 실시
    - 의사 EMR 시스템 내 의뢰 내용 실시

  • - 클릭 수 / 노출 수 / 이벤트 참여 수를
    기반하여, 달성 성과에 따른 정산
    - 결과 리포트 제공

EXAMPLE

잠금화면을 평균적으로 6.8분에 1회씩 본다는 통계!
즉,잠금화면은 잠재적 고객에게 Promotion할 수 있는 최적의 노출 공간입니다.

  • 제품광고
    기사형 기업홍보 및 기사형 학술 마켓팅

  • 사회공헌 이벤트
    학술행사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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